마운트앤블래이드(Mount&블래이드)

---- PC게임---- 2011. 9. 15. 04: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운트앤블래이드(Mount&블래이드)



마운트앤 블래이드


공식사이트
http://www.taleworlds.com/main.aspx

설명?(쓰기귀찮..)
 처음하면 중독성이 쩌는게임이다! 하다보니 3주일이 그냥지나갔다지 ㅠㅁㅠ
중세풍의 게임이다.
기마전이 이게임의 꽃이라지아마..
*초반에 해적노리지말자 전투에 자신이 있는 사람은 5명정도는 시작하자마자 썰어버릴수 있지만 초보가 해적한테 개기는건 자살해위!

얼기설기 대충공략
말걸기 F
마우스 왼쪽 버튼 : 공격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막기
마우스 방향 : 공격방향 & 막기방향

국가랑 적대하는방법
1.적대하고픈 국가의 농민과 싸운다.(추천)
2.적대하고픈 국가의 상단을 털어버린다.
3.적대하고픈 국가의 영주랑 싸운다( 초반엔 미친짓이다)
4.적대국가에 가입한다^^

추천병과
스와디와 기사가 잴 좋다고 느낀다랄가..
방패가 있어서 공성에도 쩔고
기마병이라 평원에서도 끝내주고 --;
스와디와 시민병-> 스와디아 훈련병  -> 스와디와 보병 --> 중장기 --> 기사
40명만있어도 ㅎㄷㄷ 랄가.. 단지 유지비가좀..

호감도 올리기
부탁이나 퀘스트를 받아서 성공하면 호감도가 올라간다.
각 마을의 호감도를 올리면 징집병이 더 많이 모집
영주의 호감도를 올리면 나중에 영주를 꼬신다는 선택지가 나온다는 말이 ..

영주 호감도를 올리기 가장좋은건 적대국가에 들어간뒤 전쟁하고나서 이기면 일정확률로 영주를 잡게되는데
포로로 잡지않고 풀어주면 호감도가 쭉쭉 올라간다 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반역자?를 찾아서 왕이 되어주세요~하면 영주들을 쉽게쉽게 꼬실수있다.

부관 고용하는 방법

 부관 고용하는 장면이다 ^^
너무 많은 부관을 고용하면 서로 다투다가 부대에서 나가버린다.
내가 추천하는건 제레무스!! 이넘 둥글둥글하고 잘안나가고 치료쪽에 전문화된 의사랄가.. 반드시 필요한 부관이라 생각된다.
부관을 고용하는 방법은 선술집에 들어가 말걸고 첫번째 선택지를 광클하면 가능! (돈이 필요한 부관도 있다)

부관이 올리면 좋은스킬
제레무스는 지식을 올리는쪽이라서 길찾기, 건축, 치료하는 3스킬  올리면 충분!

팁!
1.석궁병은 비오면 약해진다.
2. 쉽게 할려면 옵션을 조정하자.
3. 초반에 뭐할지 모르는 사람은 도시의 훈련소에서 죽돌이되보자 ㅋㅋ
4. 돈을 벌고싶다면 토너먼트에 참가에서 우승을 노려보자. 자신에게 상금을 걸면 2500정도 벌수 있다지..


ps.나머지는 생각날때마다 올리겠다 ㅋㅋㅋ(질려서 더이상 안올릴수도 -ㅁ-;;)

ps.궁금한점은 뎃글로 물어보시면 아는한도내에서 답해드릴수도 있습니다 ^-^;;
모르면 내알빠아님 ㅋㅋㅋㅋㅋ

요것은 세이브파일!
질려서 지워버려야지 -ㅁ-... 아까우니 자료보관차원에서 올려놓는 ㅋㅋㅋ

sg04.sav


설정

트랙백

댓글